THE BASIC PRINCIPLES OF 구글상위노출

The Basic Principles Of 구글상위노출

The Basic Principles Of 구글상위노출

Blog Article

이전에 포스팅한 고품질 백링크 작업 사이트 목록에서 고르셔서 작업을 하시면 가장 좋습니다. 전부 구글에서 높게 평가 받는 사이트들이라 제대로만 작업한다면 빠르게 구글상위지수와 최적화를 이루어낼 수 있습니다.

링크를 구축하는 잠재적인 방법을 빠르게 분석하는 방법은 경쟁업체의 백링크를 살펴보는 것입니다.

이 포스팅은 매일, 주별로 또는 월별로 블로그 포스팅에 특정 주제에 대한 좋은 콘텐츠들을 사이트별로 소개하는 포스팅입니다.

또한 가치 없는  스팸성으로 뿌려진 경우에는 그 링크를 통해 유입 자체가 없기 때문에 효과가 없고 오히려 역효과가 나게 됩니다. 

좋은 웹사이트에 입소문이 나지 않는다면 매출이 낮게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 

여기서 백링크라 함은 나의 사이트를 타 사이트에 클릭 가능한 하이퍼링크로 심어서 검색엔진으로 가산점을 얻어서 결과적으로 웹사이트 검색 시 노출되는 순위를 상승 시켜 웹사이트의 트래픽을 증가시키는 것을 말합니다.

위와 같이 상위 검색 결과 분석을 통해 원하는 키워드에 대해 어떤 내용을 구글상위노출 다루고 있는지 확인 할 수 있고 자동 완성 결과와 관련 백링크 작업 검색을 통해 어떤 키워드들이 연관이 있는지 파악 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read more 이 글을 통해서 백링크의 개념을 처음으로 알게된 분은 정말 운이 좋다고 얘기드리고 싶습니다!

더 큰 문제는 그런 수치가 높은 사이트를 찾았더라도 백링크를 달 방법이 없다는 것입니다. 홈택스에서 내 블로그를 링크를 걸어서 국민들에게 "여러분 저희 사이트 공무원이 작성한 것보다 더 잘 정리가 된 티스토리 블로그가 있으니 여기 참고하세요" 라고 할까요? 절대 그럴 구글상위노출 작업 리가 없습니다. 

두팔로우 링크는 아주 기본적인 링크이고 모든 효과가 있는 링크는 두팔로우이므로 사용자가 노팔로우 링크를 따로 설정하지 않는 이상 링크 쥬스가 검색엔진에 전달됩니다.

예시: 업계 내에서 권위 있는 웹사이트가 자신의 기사에서 연구 결과를 인용하고 해당 연구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는 경우.

백링크를 직접 작업하기에 앞서 백링크를 구매하시는 분들도 몇 몇 존재합니다. 혼자 작업하기 힘들거나 자연스럽게 백링크가 생성되지 않는 경우에는 백링크를 구매하시는 것을 생각해보실 수도 있습니다.

반대로 당신의 웹사이트에 스팸성 링크로 간주하는 백링크만 있는 경우에는 검색 엔진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신뢰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번거롭지만 블로그로 글을 작성해서 앵커 read more 텍스트를 활용해서 만들어보세요.

Report this page